언양고등학교 로고이미지

행사앨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2 민주평통 평화통일골든벨 울산본선대회 실시 및 최우수상 수상
작성자 김상희 등록일 22.06.30 조회수 157
첨부파일

지난 64()에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가 주최한 2022 청소년 평화통일 골든벨 울산지역회의 본선대회가 온라인상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언양고 대표 선발 학생들 30명이 참가하여 성신고, 현대고, 제일고, 효정고 등 울산 지역의 학교 대표로 참가한 학생들과 평화통일에 대한 열의와 역량을 당당하게 겨루었습니다.

 

이날 실시된 대회에서 3학년 1반 심영익 학생이 통일과 역사에 대한 해박한 지식과 재작년, 작년에 이은 두 번의 대회 경험을 바탕으로 신속하고 정확한 판단력을 잘 발휘하여 최후 1인이 되어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저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이에 627()에 민주평통 울주군협의회 회장, 실장, 간사님께서 방문하셔서 심영익 학생의 훌륭한 성취를 축하해주셨고, 8월에 열릴 종합결선대회 진출권과 50만원의 장학금 및 교육감상을 전달해주셨습니다.

 

이번 2022 평화통일 골든벨 대회를 통해 우리 학생들은 평화통일관, 역사관을 더욱 폭넓게 함양할 수 있었고, 평화 공존, 공동번영의 평화로운 한반도비전을 공유하게 되어 차세대 평화통일의 장을 이끌어나갈 주역으로서의 역량과 잠재력을 한층 더 신장시킬 수 있었습니다.

 

평화 통일에 대한 관심과 인식을 재고하고 통일에 대한 공감대를 확산하는 데 크게 기여한 모든 참가학생들의 열정과 도전 정신에 큰 박수를 보내며, 앞으로 평화와 번영의 한반도 구현에 앞장서는 통일인재로 성장해나가기를 기대합니다.

 

 

 

이전글 2022학년도 큰볕학사 진로체험 프로그램 팀별 모임
다음글 2022 큰볕꿈텃밭 감자데이 행사 실시